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하이트진로음료, 작년 영업익 2.4배↑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코로나19 여파로 외부 활동이 감소해 음료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하이트진로음료는 주력 제품의 매출 증대를 이끌며 기대 이상의 경영 성과를 실현했다.하이트진로음료는 지난해 매출이 전년 대비 8.5%, 영업이익은 141% 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. 매출 성장의 핵심 요인은 주력 제품인 ‘석수’, ‘블랙보리’, ‘진로 토닉워터’, ‘하이트제로0.00’ 등이다. ..

      산업·IT2021-02-16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음료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음료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